TV보기

Either scripts and active content are not permitted to run or Adobe Flash Player version 11.1.0 or greater is not installed.

Get Adobe Flash Player

방송 편성표

760개의 방송후기
wildrose1
2017-03-28 18:09
답글
218.234.61.10* 신고
  • 왠지 부인께서 귓등으로도 안들을 듯...

金恩奏김은주
2017-03-28 18:09
답글
175.223.11.21* 신고
  • 마사오님 짱~!❤

구름커피
2017-03-28 18:08
답글
49.171.10.9* 신고
  • 물뚝심송님 짱

구름커피
2017-03-28 18:08
답글
49.171.10.9* 신고
  • 마사오님 멋쟁이

金恩奏김은주
2017-03-28 18:09
175.223.11.21* 신고

짱 섹시하시죠~!!^^

구름커피
2017-03-28 18:07
답글
49.171.10.9* 신고
  • 마물극장 파이팅

꿍스입니다
2017-03-27 18:45
답글
211.36.135.22* 신고
  • 화면은 YTN
    해설은 국민TV

구름커피
2017-03-27 18:26
답글
49.171.10.9* 신고
  • 물뚝심송님 ❤짱 짱❤

金恩奏김은주
2017-03-28 18:13
175.223.11.21* 신고

착한 아저씨죠~^^

꼴통IT
2017-03-27 18:17
답글
211.36.141.15* 신고
  • 제목. .부산행
    지은이...꼴통IT

    좀비들이 더욱 강해지고 집요해졌다.
    그네들도 더욱 강해지고 집요해졌다.

    좀비화 되는 시간이 점점 짧아지고
    속물화 되는 시간도 점점 짧아진다

    먹이감이 사라지면 좀비는 가만히 있고
    먹이감이 사라질때 그네들은 서로 뜯어먹는다.

    좀비가 되어 평화롭게 살아갈까
    먹이가 되지않기위해 치열하게 살아야 하나

    인간임을 증명하러 추억을 노래하느니
    인간으로 버티기 위해 희망을 절규하고싶다.

    인간임을 증명하러 순수를 울리려느니
    인간으로 살기위해 벽을 쌓아버리고 싶다.
    .
    .
    .

    우리는 좀비가 아님을
    스스로 증명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결국 믿을수 있는건
    내 심장과 함께 뛰는 동지의 날개입니다.

    https://youtu.be/fLk-dYXs_rM

구름커피
2017-03-27 18:25
49.171.10.9* 신고

어렵네요 꼴통님
파이팅하십쇼
o(^-^)o

金恩奏김은주
2017-03-27 18:13
답글
175.223.31.6* 신고
  • 마사오님짱~!^^❤

구름커피
2017-03-27 18:25
49.171.10.9* 신고

김은주님 짱❤

수다man와이로
2017-03-27 14:16
답글
218.48.132.18* 신고
  • [박근혜-최순실과 부역자들의 부정축재 재산 몰수를 위한 특별법 제정 촉구 서명]

    박근혜-최순실과 그 부역자들의 국정농단은 성실하게 살아가는 모든 국민의 공분에 부딪쳐 이제 그 종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최순실과 그 부역자들을 처단한다 하더라도 그들이 부정한 방법으로 축재한 재산을 몰수하지 않고 그대로 둔다면 그들은 그 부정한 재산을 기반으로 독버섯처럼 되살아나 언젠가는 또다시 권력을 장악하고 우리를 지배하려 할 것입니다.

    사회정의를 바로세우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대다수 국민들이 더 이상 상실감에 빠지지 않기 위해 박정희 때부터 박근혜-최순실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강탈과 착취, 뇌물 등 온갖 부정한 방법으로 축적한 재산을 몰수하기 위한 특별법 제정을 촉구하며 서명운동을 전개합니다.

    - 박근혜-최순실 재산몰수 시민행동 -

    *온라인 서명 주소: https://goo.gl/forms/qEiXyaWNjD2GD35x1

    *오프라인 서명지 다운로드: (워드)https://drive.google.com/open?id=0B1dka2xME0PoQzBQWGZtWTdtMUk
    (한글) https://drive.google.com/open?id=0B1dka2xME0Poc2FsWHhaU1dhR2s

金恩奏김은주
2017-03-24 18:36
답글
14.33.226.9* 신고
  • 물뚝님 마사오님 한 주 고생하셨습니다~^^

블루벨벳0
2017-03-24 18:15
답글
61.102.48.5* 신고
  • 마물극장 출첵~~♥

구름커피
2017-03-24 18:02
답글
49.171.10.9* 신고
  • 명화극장 마물극장
    마사오님 귀여미(^o^)b

金恩奏김은주
2017-03-24 18:37
14.33.226.9* 신고

헐.....
귀요미 마사오님은 제껀디 ㅠㅠ

구름커피
2017-03-24 18:02
답글
49.171.10.9* 신고
  • 물뚝심송님 짱❤

구름커피
2017-03-24 18:02
답글
49.171.10.9* 신고
  • 마무리는 마물극장

동네겜블러
2017-03-23 18:16
답글
223.33.160.6* 신고
  • 마사오 짱!
    물뚝님 짱!

구름커피
2017-03-24 06:54
117.111.14.17* 신고

金恩奏김은주
2017-03-24 18:37
14.33.226.9* 신고

짱짱!

구름커피
2017-03-22 18:16
답글
49.171.10.9* 신고
  • 물뚝님은 개그이시고 마사오님은 드립이잖아요 ㅋㅋㅋ
    마사오님 앙탈자 ㅋㅋㅋ

金恩奏김은주
2017-03-22 18:52
203.128.212.17* 신고

긔요미 마사오님 이십니다 ㅋ

블루벨벳0
2017-03-22 18:10
답글
61.102.48.5* 신고
  • 마물극장 출첵합니다~~♥

구름커피
2017-03-22 18:06
답글
49.171.10.9* 신고
  • 물뚝심송님 땅
    물뚝심송님 짱❤

구름커피
2017-03-22 18:06
답글
49.171.10.9* 신고
  • 마물극장

  1 2 3 4 5 6 7 8 9  

국민라디오 다시듣기